베이스기타 스테디셀러…'콜트 액션베이스' 성능↑ 출시

by김미경 기자
2016.08.30 09:25:24

합리적 가격과 뛰어난 사운드 인기 모델
전작 가격은 유지하되 성능 업그레이드

콜트기타 액션베이스 플러스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콜텍은 스테디셀러 베이스기타인 ‘액션베이스’ 모델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콜트기타 ‘액션베이스 플러스’(Action BASS Plu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액션베이스는 10년 넘도록 초·중급자용 콜트의 대표 베이스기타로서 명성을 떨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사운드로 사랑 받으며 누적 판매 10만대를 넘어선 스테디셀러이다.



전작에 대한 기대를 모아 새롭게 출시한 업그레이드 버전인 ‘액션베이스 플러스’는 액션베이스의 합리적인 가격인 20만원대는 유지하면서 성능은 업그레이드시킨 것이 특징이다. 콜트가 자체 개발해 폭넓게 적용되어 온 Cort 2-BAND 이퀄라이즈를 탑재해 소리를 향상시켰다. 또한 콜트 액션베이스만의 클래식함과 모던함을 더한 몸통(Body)은 연주 시 피로감을 최소화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했다.

색상은 기존 컬러인 블랙, 트랜스레드 외에 블루메탈릭 색상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콜텍 영업부의 최광일 차장은 “콜트 액션베이스 플러스는 합리적인 가격에 양질의 자재와 콜트만의 제작노하우가 집약된 콜트 베이스의 대표 시리즈”라며 “잘 건조된 가벼운 목재를 사용해 초보자나 여성유저들이 사용하기에도 무리가 없는 기타”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