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아이스크림에듀와 손잡고 은행권 최초 자동이체 서비스
by정두리 기자
2022.10.06 09:23:55
비대면 교육서비스 ‘아이스크림 홈런’ 자동이체 서비스 제공
[이데일리 정두리 기자] 케이뱅크는 아이스크림에듀와 제휴를 맺고 비대면 교육 서비스 ‘아이스크림 홈런(Home-Learn)’에 은행권 최초로 케이뱅크 계좌 기반 자동이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아이스크림에듀의 초중등 스마트러닝 브랜드로, 인터넷 유해 환경이 차단된 전용 학습기를 통해 300만개의 멀티미디어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업계 1위 스마트 학습 서비스다. 그동안 아이스크림 홈런을 학습하기 위해서는 카드결제 또는 계좌이체만 가능했지만, 이번 제휴를 통해 케이뱅크 계좌를 기반으로 한 자동이체가 가능해졌다.
케이뱅크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아이스크림 홈런 무료체험 기회와 학습지원금, 갤럭시 Z플립4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아이스크림 홈런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홈런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체험을 완료하면 학습지원금 4만원도 지급한다. 무료체험을 완료한 고객이 자동이체 서비스까지 신청할 경우 신청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또 무료체험과 별개로 자동이체 서비스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약 135만원 상당의 갤럭시 Z플립4 256G 기기를 1대씩 증정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대표적인 에듀테크 기업인 아이스크림에듀와 제휴를 맺고 은행권 처음으로 자동이체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케이뱅크는 앞으로도 다양한 업계의 키 플레이어와 협업해 시너지를 창출하고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