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브랜드 파지티브호텔, 정기배송 '룸서비스' 운영

by이윤정 기자
2022.05.10 09:00:2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파지티브호텔(POSITIVE HOTEL)은 100% 식물성단백질 ‘지중해 데일리 프로틴’을 비롯한 이외 제품을 집으로 배송받을 수 있는 ‘룸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파지티브호텔)
파지티브호텔 룸서비스는 매달 자동으로 결제가 이루어지는 서비스로, 고객이 직접 원하는 파지티브호텔 제품을 신청해 제품을 집 앞으로 바로 배송받아 볼 수 있다. 결제는 고객이 등록한 카드로 자동결제가 가능하며 구독 중에 위약금 없이 언제든지 해지할 수 있어 고객의 편의성까지 높였다.

룸서비스로 받아볼 수 있는 제품 중에는 파지티브호텔의 베스트제품, 100%식물성 단백질 파우더인 ‘지중해 데일리 프로틴 2종’과 스페인산 프리미엄 엑스트라버진 0.1%대의 올리브를 냉추출하여 식물성캡슐안에 담은 ‘올리브오일캡슐 쿠파주’, 콜라겐 키트 ‘바운스퍼스트키트’, 제주산 녹차를 포함한 자연유래성분 7가지로 만든 ‘지중해 그린민트’가 있다.



파지티브호텔은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1회차 등록시 파지티브호텔의 철학이 담긴 GOOD IN BAD OUT™의 웰니스 스킨케어 ‘그린티 엔자임 클렌저 10일 체험분을 무료로 증정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파지티브호텔의 전 제품은 재구매율이 높은 편으로 소진되기 전에 미리 구매해놓는 고객들의 특징과 꾸준한 요청을 반영해 이번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며 “고객의 편의를 위한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받아 세트기획도 추가 기획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