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프리비아 쇼핑 썸머 세일`

by신혜리 기자
2012.07.19 10:35:30

독특한 아이디어 상품에 주방용품까지 구비

[이데일리 신혜리 기자] 현대카드 프리비아(PRIVIA)는 다음달 30일까지 `프리비아 쇼핑-2012 썸머 세일(2012 SUMMER SALE)`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프리비아 쇼핑은 현대카드가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말한다.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제품부터 독특한 아이디어 상품에 이르기까지 감각적인 제품들을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가구, 가전, 데스크 용품, 스포츠, 어린이 등 전 상품군에 걸쳐 진행되며, 87개 브랜드, 2980여개 제품이 최고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베스트셀러 상품을 비롯해 프리비아 쇼핑에서 엄선한 고가의 디자인 제품을 대거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프리비아 쇼핑-2012 썸머 세일에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와 아이템이 다양하게 참여한다. 미국의 유명 힙합 아티스트 `닥터드레`가 직접 제작에 참여한 고성능 명품 헤드폰인 `비츠 바이 닥터드레(Beats By Dr. Dre)`를 비롯해 프랑스 럭셔리 주방 브랜드인 `르크루제(Le Creuset)` 주물냄비 등이 선을 보인다.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휴대용 디자인 상품 및 레저용 아이템도 판매된다. 60년 전통의 일본 토탈 패션 브랜드 `히데오 와카마츠(Hideo Wakamatsu)`의 트래블 백, 컬러풀한 색감과 기발한 디자인의 `라이젠탈(Reisenthel)` 여행가방 등이 여행 시즌을 맞아 특히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프리비아 쇼핑은 현대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M포인트 적립 및 5% 차감서비스 등의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