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 ''오주상사 영업2팀 신입사원 뽑아요''

by박호식 기자
2008.09.10 10:46:36

[이데일리 박호식기자] LG텔레콤(032640)이 최근 눈길을 끌고 있는 국내 최초 CF시트콤 '오주상사 영업2팀'의 신입사원을 모집하는 이색행사를 실시한다.

오주상사 영업2팀은 LG텔레콤이 지난 4월 선보인 데이터서비스 OZ를 홍보하기 위한 CF로, OZ서비스를 더 많이 알리기 위해 마련되는 이벤트다.

OZ는 월 6000원이면 휴대폰만으로 웹서핑은 물론 이메일 등 고객의 실생활에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30만명의 가입자를 넘어서는 인기를 얻고 있다.

시트콤CF인 '오주상사 영업2팀은 개성파 배우 5명(장미희, 오달수, 유해진, 이문식, 이민기)이 출연, 총 5편이 제작돼 상영되고 있다.



응모자들이 오주상사 신입사원 인터넷 면접을 하고 있다
LG텔레콤은 오는 25일까지 카리스마부장 장미희, 촐랑과장 유해진, 애교대리 이문식등을 면접관으로 등장시켜 재치와 재능이 넘치는 신입사원을 모집하는 이색 채용 행사를 실시한다.

오주상사 신입사원에 응모하는 방법은 오주상사 홈페이지(www.ozoo.kr)에서 입사지원서를 작성, 오주상사 영업2팀의 장미희 부장은 물론 다섯명의 팀원들과 영상을 통한 온라인 면접 및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하면 된다.

온라인 면접은 오주상사 영업2팀 인물들의 질문에 지원자가 답변을 하고 광고에 대한 의견이나 오주상사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