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박호식 기자
2004.06.29 09:51:28
하나포스 가입자 등 대상
[edaily 박호식기자] 하나로통신(033630)은 아테네올림픽 마라톤 금메달 획득 기원과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7월 1일부터 3개월간 `하나포스 106 골드 페스티발`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행사는 하나로통신 콜센터(국번없이 106)를 통해 가입하는 신규 및 기존가입자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 마라톤 금메달 기원 이벤트 ▲ 해외여행 이벤트 ▲ 하나포스-Daum 신규가입 이벤트 ▲ hanafos wing 탄생기념 이벤트 ▲ 부가서비스 이벤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마라톤 금메달 기원 이벤트는 대한민국 남자마라톤 선수가 금메달을 따면 하나포스 기존가입자는 물론 106으로 가입한 하나포스 신규가입에게도 추첨을 통해 총 2800명에게 총 3억원 상당의 금을 제공한다.
해외여행 이벤트는 우리 선수가 금메달 획득에 실패해도 106을 통해 가입한 하나포스 신규가입자중 64명을 추첨해 환상의 섬 `필리핀-세부` 여행기회를 제공한다.
하나포스-다음 신규가입 이벤트는 다음 홈페이지(www.daum.net)를 통해 하나포스에 신규 가입하는 모든 가입자를 대상으로 가입서비스의 종류에따라 최고 10만원권의 다음캐시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중 콜센터로 신규 가입하는 모든 하나포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무선다리미, 전동칫솔, 대나무 자리, 빙수기 등 다양한 가입선물을 제공하며 PC닥터, PC보안 등 하나포스 부가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동남아 여행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하나포스 윙>이란 브랜드로 새롭게 제공하는 무선랜서비스를 기념하기 위해 추첨을 통해 캠코더, PDA, 디지털카메라 등 경품을 제공하고, 8월 한달 평균기온이 32.6도를 넘으면 하나포스 윙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드럼세탁기, 김치냉장고, 공기청정기 등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