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해피웨딩 혼수박람회` 개최

by김기성 기자
2005.09.22 11:00:05

24~25일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 5개 도시 동시 개최

[이데일리 김기성기자] LG전자(066570)가 24~25일 이틀간 서울 센트럴시티를 비롯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동시에 `해피웨딩 혼수박람회`를 개최한다.

혼수 관련 단체가 아닌 전자업체가 혼수박람회를 주관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는 "다리품을 팔아가며 혼수품목을 구매해야 하는 고객들에게 전자 제품 뿐만 아니라 모든 웨딩 상품을 한 곳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박람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 박람회에서는 LG전자의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가전제품을 비롯해 한샘 인테리어의 각종 가구와 스튜디오 촬영, 신혼여행, 예물, 드레스, 한복 폐백, 청접장 등 대부분의 웨딩 품목에 대해 상담 및 구매가 가능하다.

LG전자는 또 현재 진행중인 `해피웨딩 페스티벌` 행사를 적극 홍보하는 동시에 온·오프라인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혼수박람회 참가 신청 고객들에게 온라인을 통해 초청장을 발송하고 이 초청장을 소지하고 방문한 고객에게는 사은품 및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매장을 둘러보기 전에 20명으로 구성된 웨딩매니저와의 충분한 사전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패키지를 고를 수 있다. 또 웨딩, 혼수, 허니문 관련 최고 50%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다이아몬드 예물 세트 등 경품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가 희망자는 LG전자 해피웨딩 사이트(wedding.lge.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