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美 예술가와 협업한 새해 선물세트 출시

by염지현 기자
2016.01.22 09:06:36

[이데일리 염지현 기자] 화장품 브랜드 키엘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대표 제품들을 실속 있는 구성으로 담아낸 ‘새해 기프트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키엘은 받는 이의 취향과 피부 고민 등에 따라 폭 넓게 선택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한 8종의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대표적인 선물 세트는 ‘스마트 안티에이징 세트’로, ‘수퍼 스마트 크림’과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로 구성돼 있다. ‘수퍼 스마트 크림’은 리프팅, 탄력, 주름, 피부 결, 보습 등 5가지 피부 노화를 한 번에 관리해주는 키엘의 대표 노화 방지 크림으로,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는 강인한 생명력의 아이리스 꽃 뿌리 추출물을 함유했다. 가격은 13만1000원대.



이번 ‘새해 기프트 컬렉션’은 뉴욕에서 활동 중인 유명 거리 예술가 ‘버프 몬스터’와 협업한 디자인을 담았다.

키엘은 협업 특별 패키지와 더불어 생화를 말린 포푸리를 넣어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카드를 함께 증정, 손 편지로 선물하는 이의 정성스런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하였다.

‘스마트 안티에이징 세트’를 포함한 키엘의 ‘새해 기프트 컬렉션’은 전국 51개 백화점 매장과 키엘 4개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 및 모바일 스토어(www.kiehls.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