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클래식카 페스티벌에 내 차 출품하세요"

by이진철 기자
2013.10.28 10:00:07

1998년식 이전 차량 소유자는 모두 신청 가능
`최고의 클래식카` 3대 뽑아 총 500만원 상금 수여

[이데일리 이진철 기자] 중고차 전문기업 SK엔카는 다양한 클래식카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SK엔카 클래식카 페스티벌’ 참가 차량을 11월7일까지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SK엔카 클래식카 페스티벌’은 자동차의 역사와 발전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클래식카를 누구나 타보고 만져볼 수 있는 행사다. 기존에는 전시된 차량을 보고 느끼는 것에 그쳤다면 올해에는 직접 차량 출품도 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1998년식 이전 차량 소유자라면 누구나 할 수 있다.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에 차량 소개와 함께 사진을 등록해 응모하면 역사성, 희소성, 관리 상태 등을 평가해 총 30대가 선정된다. 최종 참가 차량은 11월8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정된 30대 차량을 대상으로 사전 온라인 투표와 현장 투표, 전문가 평가를 종합해 ‘최고의 클래식카’ 3대를 선정, 17일 행사장에서 총 500만원의 상금과 상패를 수여한다.



이번 행사는 11월17일 잠원한강공원에서 오전 10시부터 열리며, 클래식카 퍼레이드는 오후 4시부터 반포대교와 한남대교를 따라 진행된다.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는 클래식카 시승 체험과 함께 선착순 1000명에게 자동차용품을 증정한다.

최현석 SK엔카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행사는 관람객들이 클래식카를 타보고 체험하는 것은 물론 차량 출품까지 가능하도록 기획했다”며 “우리나라 클래식카 문화가 자리잡는데 일조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www.encardirect.com)를 참조하면 된다.

SK엔카는 다양한 클래식카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SK엔카 클래식카 페스티벌’ 참가 차량을 11월7일까지 모집한다. SK엔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