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휘 행장 "고객 감동위해 웃어라"

by하수정 기자
2008.07.17 10:47:15

[이데일리 하수정기자] 이종휘 우리은행장이 표정관리, 이미지 연출법 등 고객 서비스 실습에 직접 나섰다.

우리금융지주(053000) 소속 우리은행은 17일 우리서비스 아카데미에서 이 행장을 비롯한 임원과 영업본부장 등 경영진 70여명이 고객감동서비스의 이론과 실습을 교육받았다고 밝혔다.



이 행장 등 경영진은 표정관리과 이미지 연출법, 테이블 매너, 글로벌 비즈니스 매너 익히기 등 고객을 감동시키기 위한 서비스 교육을 체험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경영진은 `서비스 1등 은행`을 구현키로 다짐했다고 우리은행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