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들이여~ 떠나자! `PIC 스타일 여행`

by편집부 기자
2010.08.10 10:10:46

9월 9일 슈퍼모델 강수희와 함께 PIC 사이판으로 떠나는 건강한 다이어트 여행!!

▲ 세일링, 비치발리볼

 
[이데일리 편집부] 남태평양 리조트 PIC에서 친구도 사귀고, 유익한 클래스에도 참가할 수 있는 싱글들을 위한 특별 여행인 `PIC 스타일 여행` 2탄이 출시됐다.

`스타일 여행`은 2010년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직장인들의 짧은 휴가를 고려해 주말을 낀 짧은 여정으로 구성된 콤팩트 한 여행으로, 싱글 또는 젊은 연인, 친구들끼리 신청 가능한 아주 특별한 휴가로 평소보다 저렴한 요금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9월 9일 진행되는 2차 스타일 여행의 비용은 89만9천원, 이 요금에는 항공권과 숙박(2인 1실) 은 물론 PIC 사이판 골드카드의 혜택과 전문가가 운영하는 특별 클래스 참가비용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싱글들을 모아 출발하므로 친구들을 다양하게 사귈 수 있다는 점도 강점이다.

첫날 오리엔테이션, 팀별 스포츠 등을 통해 정해진 그룹들은 여행을 통해서 더욱 친해질 기회를 얻게 된다. 리조트 내의 다양한 액티비티는 물론이고 짧은 시간에 가장 효과적으로 사이판을 둘러볼 수 있는 자유로운 프로그램도 제안한다.



휴양지에서 평소 관심 분야의 전문가들에게 특별 강습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은 스타일 여행의 또 다른 차별점이다.

1차 여행은 지난 7월 여행사진작가 유호종과 함께하는 사진여행이었고, 9월 9일에 진행되는 2차 여행은 슈퍼모델 출신의 엔터테이너 강수희와 함께하는 `PIC 사이판 웰빙여행`이다.

강수희는 2001년 슈퍼모델로 데뷔, 다수의 패션쇼와 드라마, CF를 통해 활동해 온 만능 엔터테이너다. 최근엔 프로젝트 퍼포먼스 그룹 `쵸코가이즈`의 홍일점 멤버로 활동하고 있다.

PIC 사이판 스타일 여행에서 그녀는 다이어트, 운동, 몸매 관리법, 식습관, 마인드컨트롤, 자세교정, 워킹, 스타일링 등의 오랜 퍼스널 노하우를 강의한다. 참가자들은 새로운 나를 발견하고 긍정적인 자신을 발견할 기회를 만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