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노희준 기자
2024.12.27 08:26:10
소망하는 소원을 나누어준다는 컴셉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신제품 ‘뉴이어 위시(New Year Wish)’ 도넛 4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소망하는 소원을 함께 나눈다는 컨셉(쉐어 아우어 위시, SHARE OUR WISHES)에서다.
회사는 ‘리치 푸른뱀’, ‘복주머니’, ‘럭키 클로버’, ‘웰컴 2025’ 총 4종으로 행운을 상징하는 심볼을 적용했다. 또 고객 선호도가 높은 원재료를 활용해 새해의 희망찬 분위기를 도넛에 표현했다.
‘리치 푸른뱀’은 초콜릿 아이싱 된 도넛 위 우유 크림과 블루컬러 슈가로 을사년 상징의 귀여운 푸른 뱀을 표현했다. ‘복주머니’는 행운을 가득 담을 복주머니 디자인이며 달달한 팥 필링을 가득 충진 후 알록달록한 오색 구슬 캔디를 올렸다.
‘럭키 클로버’는 그린 쿠키 분태와 피스타치오 크림을 활용해 행운을 가져다줄 네잎클로버를 표현했다. ‘웰컴 2025’는 희망찬 새해를 상징하는 일출 모양으로 마카롱 꼬끄로 떠오르는 해를 나타냈으며 옥수수 스프레드와 옥수수 크림으로 고소함을 더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푸른 뱀의 해를 맞아 고객분들께 새해의 행복을 기원하는 의미로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