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마이태그’ 송년 할인이벤트
by김형일 기자
2024.12.09 09:07:42
[이데일리 김형일 기자] BC카드가 연말까지 마이태그를 통한 송년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마이태그는 고객 맞춤형 할인 서비스로 생활금융플랫폼 ‘페이북’ 내에서 직접 태그 후 BC 개인 신용·체크 카드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할인 혜택은 BC카드 회원사(우리카드, 하나카드, NH농협은행, IBK기업은행, KB국민카드, iM뱅크, BNK부산은행, BNK경남은행, 한국씨티은행, 신한카드, Sh수협은행, BC바로카드)발급 카드가 모두 포함된다.
먼저 온·오프라인 쇼핑몰 ‘크리스마스 마이태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무신사, 29CM에서는 7만원 이상 BC카드로 구입 시 3000원을 할인해 준다. 고가 가전제품과 휴대폰 역시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쿠팡, 애플스토어 마이태그를 활용하면 최소 50만원 이상부터 결제 시 최대 1만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마이태그로 구입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배스킨라빈스에서 최소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매머드커피, 메가커피, 컴포즈 커피 등 커피전문점은 5000원 이상 구매 시 500원을 할인해 준다.
연말연시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마이태그 혜택도 제공된다. 진에어,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항공사 앱에서 20만원 이상 항공권 결제 시 2000원을 할인한다. 야놀자, 여기어때 등 여행·여가플랫폼에서는 10만원 이상 상품 예약 시 최대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된다.
평일(월~금) 시간대별 집중 할인해주는 ‘타임딜’ 마이태그도 진행된다. 해당 마이태그는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다양한 가맹점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오전 8~11시 ‘CU’와 오전 11시~오후 2시 ‘스타벅스’에서는 5000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오후 8~11시는 ‘배달의민족·쿠팡이츠·요기요’ 배달앱 2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000원이 할인된다.
마이태그 혜택은 반드시 BC카드 결제 전 해당 혜택 태그가 필수이며 각 태그별 조건에 맞게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는 점도 참고하면 좋다.
이외 오프라인 쇼핑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마트에서는 12월 중 기간별로 식품류(한우, 딸기, 생선회 등)부터 인기 완구 제품까지 BC카드로 결제 시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네이버쇼핑에서는 디지털·가전, 가구, 레저 등 주요 카테고리에서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박복이 BC카드 전무는 “연말연시를 맞아 BC카드 고객이 다양한 온·오프라인가맹점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BC카드는 11개 회원사와 함께 내년에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