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밀크, 롯데百 본점서 팝업스토어 운영

by이윤정 기자
2024.03.08 09:17:0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미스터밀크는 3월 8일부터 14일까지 7일간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주로 온라인으로 접했던 고객들과의 접점을 높이고, 오프라인을 통해 제주의 원유로 만든 고품질의 유제품을 더 가까이 선보이기 위해 기획했다.

미스터밀크는 제주 성이시돌 목장의 단일 원유를 사용해 다양한 유제품을 선보이는 국내 유가공품 및 낙농 제품 제조업체다. 제주 성이시돌 목장은 제주도 한림읍에 있는 목장으로 현재 655두의 젖소를 사계절 방목하며 직접 기른 유기농 목초를 먹여 키우고 있다. 미스터밀크는 성이시돌 목장에서 자란 젖소의 원유만을 이용해 제주의 신선하고 품질 높은 유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미스터밀크는 유제품 분야에서 전 세계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은 이탈리아 ‘프리아모(PRIAMO FOOD THCHNOLOGIES)’社의 설비를 적용하여 품질의 일관성을 유지해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미스터 밀크의 유제품인 ‘제주 성이시돌 목장’ 브랜드 제품 10여 종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인 멸균 우유뿐만 아니라 치즈, 요거트 및 다양한 디저트 등 제품 라인업 구성에 힘썼다.

특히 이번 판매 제품 중 미스터밀크의 치즈와 요거트는 제주 성이시돌목장의 유기농 원유가 99% 이상 함유된 제품으로 우유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세호 미스터밀크 대표는 “신선한 원료로 만든 고품질의 자신 있는 제품인 만큼 남녀노소 모두가 맛보고 즐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올해 다양한 신제품과 더불어 저희 제품을 직접 오프라인에서 경험할 수 있는 매장 오픈을 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