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밸런타인데이 맞아 남성 잡화 신제품 출시

by김진우 기자
2016.01.24 11:25:54

타임옴므 ''멀티 퍼포트 쇼퍼백'', 시스템옴므 ''앵클 슬립온'' 각각 선봬

△한섬 타임옴므 ‘멀티 쇼퍼백’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한섬이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한 남성 액세서리와 신발 신제품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069960)그룹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운영하는 남성 브랜드 ‘타임옴므’와 ‘시스템옴므’는 쇼퍼백과 슬립온을 각각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정장과 고급스러운 소재 중심의 캐주얼 의류를 전개해온 타임 옴므는 오픈형 형태의 ‘멀티 퍼포즈 쇼퍼백’을 선보인다. 이 상품은 다양한 상황에서 어떤 코디에도 부담없이 들 수 있는 다용도 가방이다.



타임 옴므의 ‘멀티 퍼포즈 쇼퍼백’은 넉넉한 내부 수납공간과 손잡이 부분의 ‘T 로고’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부드러운 가죽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바닥면에 견고한 패치를 더해 멋스러운 형태까지 살렸다.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된 시스템옴므의 ‘앵클 슬립온’은 부드러운 러버솔(고무로 만든 바닥창)로 제작돼 오랜 시간 피로감 없이 편안하게 신을 수 있으며, 아웃솔(밑창)은 흰색을 사용해 깔끔한 인상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섬 관계자는 “가방과 신발과 같은 잡화류도 소재와 디자인을 중요시하는 남성 고객들을 겨냥해 새로운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TPO’(시간·장소·상황)에 연출할 수 있는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적인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