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민원 서비스 개선 고객만족도 ↑"

by김유성 기자
2012.05.10 10:08:21

상담원 멘트, ARS메뉴 간소화 등으로 상담시간 줄여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LG유플러스(032640)가 올 1월 시작한 `고객이 체험하는 상담시간 줄이기` 캠페인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고 10일 밝혔다.
 
이 캠페인에서 LG유플러스는 고객센터 상담원의 고객 응대 멘트를 간소화했다. 고객이 필요로하는 서비스를 안내 받기까지 걸리는 시간을 줄이기 위해서다.
 
여기에 LG유플러스는 민원 처리에 필요한 서류, 단말기 AS센터 주소 안내 등 메모가 필요한 사항을 문자서비스(SMS)로 발송하고 있다.



또한 LG유플러스는 이달부터 휴대전화 고객센터의 ARS 안내 메뉴를 기존 9단계에서 6단계로 줄였다. 유선 상품 고객센터의 ARS 단계별 안내 멘트도 간소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