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정민 기자
2011.10.12 10:31:30
KT, 콤팩트 에그 3종 출시
[이데일리 김정민 기자] KT(030200)(회장 이석채)는 `콤팩트 에그(Compact Egg)` 3종을 출시하고 스마트폰에서 바로 와이브로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는 `에그파티 페스티벌`을 연다고 12일 밝혔다.
`에그`는 스마트폰에서 와이브로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기다. 이번에 출시하는 `콤팩트 에그`는 연속사용 8.5시간, 대기 11시간의 배터리용량과 최대 7대 기기의 동시접속도 지원한다.
가볍고 슬림한 화장품 케이스를 연상시키는 외관에 레드와인, 다크그레이, 화이트 등 세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콤팩트 에그` 구입시 가죽 소재의 흰색 파우치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고급형 컬러파우치도 10월말부터 올레샵(shop.olleh.com) 또는 주요 올레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고객들은 ‘Right Now 4G 요금제’에 24개월 이상 약정 가입하면 `콤팩트 에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요금제에 따라 월 5000원 또는 만원으로 와이브로4G 30GB를 사용할 수 있다.
KT는 콤팩트에그 출시에 맞춰 매장방문이나, 신분증 전송 없이 스마트폰에서 언제 어디서나 와이브로 가입신청을 하고 에그를 바로 구입할 수 있는 `에그파티 페스티벌`을 11월말까지 연다.
올레닷컴(www.olleh.com)이나 광고 등에서 보이는 `에그파티 페스티벌`의 QR코드를 찍거나 모바일 페이지(http://olle.in/a9h4)에 접속해 가입하면 2만원 상당의 기프티쇼(모바일상품권)을 받을 수 있고,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3D스마트TV, 맥북에어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