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샘물, ‘하이 브리지톡’ 브랜드 캠페인 전개…소비자 접점 확대

by오희나 기자
2024.07.22 09:18:30

성수동 칵테일 바 ‘무근본’ ‘대저택’과 협업 팝업 운영
토닉워터 오리지널, 플레인 캔 신제품 2종 출시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풀무원샘물이 여름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하이 브리지톡(Hi BREEZYTOK)’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하이브리지톡’ 캠페인은 깔끔한 맛과 특유의 톡 쏘는 탄산이 강렬한 ‘브리지톡’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풀무원샘물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23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칵테일 바 ‘무근본’, ‘대저택’과 함께 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믹솔로지스트의 특별 레시피가 더해진 ‘브리지톡 하이볼’을 만나볼 수 있다. 스톨리(STOLI) 보드카, 패디(PADDY) 아이리시 위스키, 독도소주 등 다양한 증류주를 활용한 하이볼 메뉴로 소비자들이 더욱 다채롭게 브리지톡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운영 기간 내 풀무원샘물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고객에게는 브리지톡으로 만든 하이볼 샘플러 1잔을 증정한다. 또, 사전 공지된 드레스코드를 인증한 방문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굿즈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남긴 방문객에게는 브리지톡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전용 칠링백과 굿즈(하이볼잔, 비치타올, 티셔츠 등)를 선물로 선착순 증정한다. 팝업스토어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풀무원샘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풀무원샘물은 신제품 ‘브리지톡 토닉워터 오리지널’, ‘브리지톡 플레인 캔’을 추가로 선보였다. 풀무원샘물은 먹는샘물로 만든 탄산수 브리지톡 플레인 외 천연 향료만을 사용해 부드럽고 깔끔한 맛의 4종(라임, 자몽, 샤인머스캣, 레몬), 무라벨 ‘플레인 eco’에 이은 신제품 출시를 통해 브리지톡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신제품 ‘브리지톡 토닉워터 오리지널(400ml)’은 토닉워터 고유의 청량함과 감칠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브리지톡 플레인 캔(190ml)’은 에이드나 칵테일 등 한 잔을 제조하기 적정한 플레인 탄산수의 소용량 버전이다.

풀무원샘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성수동과 경기도 가평 인근 캠핑장 일대에서 제품 샘플링을 진행할 예정이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장마와 무더위로 지친 여름 소비자들에게 시원한 청량감의 브리지톡 경험을 선사하고자 ‘하이 브리지톡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브리지톡 제품을 더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