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채의석 기자
2014.11.25 09:48:00
[이데일리TV 채의석PD] 11월, 국내 최대의 광역 환승역이 될 공덕역 약 도보 5분 거리에 갑을명가시티 Ⅰ,Ⅱ 오피스텔이 선을 보인다.
공덕역 갑을명가시티 Ⅰ,Ⅱ 오피스텔은 총 2개동, 지하 2층~지상 19층, 총 323실로 지하 2층~지상 2층은 주차장과 근린생활시설이, 지상 3~19층은 오피스텔로 공급된다. 각 실 규모는 Ⅰ단지 공급면적 34㎡ 136실, Ⅱ단지 공급면적 29㎡ 187실로 구성된다.
공덕동 5거리 주변은 강남, 강북의 주요 중심지역을 이어주는 교통의 중심지로 업무시설이 밀집되어 있는 지역이다. 더구나 공덕역도 현재 지하철과 전철 노선 4개가 교차하고 있는 사통팔달의 허브역할을 하고 있는데 신안산 선까지 개통되고 나면 총 5개 노선이 환승 되는 국내 최대의 광역 환승역으로 재 탄생하게 된다.
공덕역은 주변에 편의시설이 다양하고 여의도, 마포, 서대문, 광화문, 종로까지 전통적으로 업무시설이 밀집되어 있는 핵심지역이고, 연세대학교, 서강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홍익대학교 등의 주변 대학들과의 접근성도 좋아 업무자부터 학생들까지 소형 임대 부동산 상품을 필요로 하는 수요가 풍부한 곳이다. 게다가 아현 재정비촉진지구 및 공덕시장 재개발, 고급 주상복합타운 형성 등 주변의 개발호재로 인한 미래가치까지 있어 투자하기에 좋은 지역으로 주목 받고 있다.
내부의 경우 1인 가구 수요에 맞춘 설계와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 생활에 필요한 가구 및 가전을 빌트인으로 갖춘 ‘풀 퍼니쉬드 시스템’으로 설계돼 있는 만큼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입주가 가능하다. 오피스텔의 단점으로 꼽히는 수납공간 문제는 현관에 신발장과 수납장을 넉넉히 배치했고, 거실에도 한쪽 벽면에 수납시설을 설치해 입주민들이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도록 했다.
공덕역 주변으로 3년 만에 공급되는 신규 오피스텔이지만 실투자금 3,800만원부터 투자가 가능해 주변과 타 지역에 비해 저렴하게 공급된다. (분양문의 : 02-701-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