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마켓컬리서 캠핑그리들 인기

by안혜신 기자
2022.07.22 09:40:12

[이데일리 안혜신 기자] 웰빙 전문기업 자이글(234920)은 마켓컬리에서 판매중인 캠핑그리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캠핑 시즌을 맞아 자이글은 마켓컬리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내달 3일까지 IH캠핑그리들을 82% 할인된 4900원으로 판매 중이다. 마켓컬리 신규 가입 후 3일 이내 구매 가능하고 이벤트 상품은 1인 1개만 구매할 수 있다. 지난 6월에도 자이글은 마켓컬리와 함께 신규회원 대상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때도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으며 마켓컬리 신규 고객 가입 효과도 있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자이글 IH캠핑그리들은 캠핑과 같은 야외활동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폭넓게 사용이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일반 가스는 물론, 하이라이트, 할로겐, 인덕션(IH) 등 다양한 열원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물을 쓰지 않아도 키친타올이나 실리콘 주걱으로 간편하게 세척이 가능하다. 넉넉한 깊이와 용량을 구현해 구이 요리는 물론 라면, 전골 등 국물 요리에도 최적화된 캠핑 용품이다. 집에서도 볶음밥이나 구이 등을 해서 그릇에 담지 않고 바로 식탁에 올려놓고 먹어도 별도 설거지 없이 캠핑감성까지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웰빙 트렌드를 반영해 불판 원적외선 방출시험을 완료했다. 100% 국내 생산으로 조리시 음식이 눌러붙지 않도록 논스틱(Non-Stick) 기능을 적용하고 구이시 발생하는 기름을 자연스럽게 흘러가게 만들어 주는 나이테 모양의 팬 오일로드를 구성해 음식이 눌러 붙지 않아 조리를 간편하게 해준다. 그리들 구조 또한 조리 바닥을 두툼하고 넓게 만들어 조리 특성을 살려 다양한 조리와 맛을 낼 수 있게 했다. 밑면 바닥 표면 자체를 특수 개발 처리해 열 보존이 오래 지속돼 음식 맛이 좋고, 빨리 식지 않도록 제작됐다.

자이글 관계자는 “최근 휴가, 캠핑시즌과 맞물려 마켓컬리에서 신규회원 혜택 상품을 포함한 그리들 판매량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마켓컬리에서의 인기로 브랜드 이미지 확산 효과는 물론 다양한 유통채널들로부터 주문이 들어오며 매출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이글은 웰빙 친환경 분야로의 사업 제품군 강화를 위해 웰빙 키친 아이템 외에 기존 산소음이온 발생기, 산소디퓨져, 동물 산소마스크, 웰빙마사지기 및 산소 제품군과 추가 개발중인 의료기기 인증을 통해 하반기에는 제품 라인업을 보강해 출시할 계획이며 현재 이미 출시한 제품을 통한 매출도 증가 중에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