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 배스킨라빈스, 여름이벤트 펼쳐

by강동완 기자
2009.07.07 12:33:00

외식업체, 여름 성수기를 잡아라 (2)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외식업체 여름이벤트가 늘어나고 있다.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 대표 오광현)가 온라인 주문고객에게 고품격 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도미노 라운지’ 오픈을 기념해서 ‘써프라이즈 썸머 페스티벌’을 오는 7월 26일까지 개최한다.

‘도미노 라운지’는 온라인 주문의 주고객층인 20~30대층에게 프리미엄 뮤지컬, 연극 등 인기공연 티켓을 무료로 제공, 온라인 주문의 재미적인 요소와 혜택을 제공하는 고품격 문화 서비스이다.

또한 ‘도미노 라운지’ 오픈 기념으로 개최하는 ‘써프라이즈 썸머 페스티벌’ 에 당첨된 1등 30명에게는 필리핀 세부에서 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요리 원정 활동을 수행하는 ‘필리핀 세부 원정대” 자격이 주어지며, 2등은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공연 티켓(3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응모기간은 7월 6일부터 26일까지이고 인터넷 주문 시 자동 응모된다.

도미노피자 마케팅본부 김명환 상무는 “전체 마케팅 채널 중에 온라인 주문 비중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문화와 여가에 관심이 많은 온라인 주문 주고객층인 20~30대를 겨냥해서 고급 프리미엄 문화서비스 ‘도미노 라운지’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써프라이즈 썸머 페스티벌’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 뮤지컬 등 다양한 혜택으로 실속 있는 휴가를 보낼 수 있어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배스킨라빈스(http://www.baskinrobbins.co.kr)가 여름을 맞아 ‘아이스크림 아일랜드로 떠나는 시원한 여행’을 컨셉으로 한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o! 아이스크림 아일랜드’ 이벤트에는 알래스카 크루즈 패키지를 포함해 넷북, 디지털 카메라, mp3 등 여행 필수품으로 꼽히는 다양한 선물이 마련되어 있다.

배스킨라빈스 전국 매장에서 1만 5천원 이상을 구입하는 고객은 ‘아이스크림 아일랜드’로 떠나는 보딩패스와 여권을 발급받게 되며, 보딩패스를 발급받은 고객은 스크래치를 긁어 100% 당첨 경품을 확인할 수 있다.

준비된 선물은 총 10가지로, 알래스카 크루즈 패키지, 넷북, MP3, 디지털 카메라 등의 고가 상품부터 쿨매트 목쿠션, 비치 슬리퍼, 쿨매트 안대 등 시원한 여름을 돕는 폴라베어 아이템 3종, 블라스트 혹은 이달의 맛 구입 시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해피포인트 200점 추가 적립 등의 행운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귀여운 ‘폴라베어’ 디자인으로 특별 제작된 쿨패드 목쿠션과 비치 슬리퍼, 쿨패드 안대는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되므로, 서둘러 수령하는 것이 필수.

목쿠션과 안대는 아기자기한 디자인에 시원한 쿨매트가 장착되어 있어 여름나기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함께 증정되는 여권은 보딩패스를 넣는 케이스로 사용할 수 있으며 여권 뒷면에는 블라스트 5+1 카드가 인쇄되어 있어, 블라스트 5개 구입 시 1개가 무료로 증정되는 이벤트 카드로도 활용 가능하다. 8월 31일까지 발급받은 점포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