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노컷뉴스 기자
2008.09.05 12:11:00
[노컷뉴스 제공]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미리 챙기면 보다 알차고 즐겁게 보낼 수 있다.
가족 구성원 모두가 함께 모이는 날이 일년에 그리 많지 않다. 이번 기회에 가족사진을 찍어보는 것은 어떨까?
영국의 프리미엄 가족사진 브랜드 '벤처 스튜디오 코리아(www.thisisventure.co.kr)'는 8일부터 21일까지 추석맞이 '대가족 사랑 이벤트'를 실시한다. 3代 혹은 10명 이상의 가족이 사진을 찍을 경우 부모를 위한 사진작품을 추가 증정한다.
추석을 앞두고 장보기를 겸한 당일 여행상품이 주목된다.
G마켓(www.gmarket.co.kr)은 강원도청이 후원하는 '강원도 재래시장 러브투어' 상품을 판매한다. 강원도 내의 유명재래시장과 인근의 관광지를 묶은 당일 여행 상품으로 '낙산사 & 양양 재래시장'(9900원), '드라마 대조영 촬영지 & 속초 중앙시장'(1만 4900원) 등 컨셉에 따라 6가지 여행 상품을 고를 수 있다.
보다 고급스런 선물을 장만할 계획이라면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하자. 5일부터 양일간 우리은행 카드를 소지한 고객에 한해 굿버스(www.goodbus.co.kr) 무료탑승 기회를 제공한다. 현재 띠어리맨, 라코스테, 골든듀 비비드 등이 할인행사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