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이진우 기자
2001.12.07 11:29:55
[edaily] 연인이 없는 솔로들에게는 크리스마스처럼 괴로운 때도 없다.
최근 인터넷업체들은 이런 "솔로파"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전후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중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채팅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늘사랑은 "징글벨 팅팅 이벤트! 솔로들의 댄스댄스 파티"를 연다.
20세 이상의 스카이러브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 오프라인 행사는 23일 오후 6시부터 레크레이션 중심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간의 친목을 도모하게 된다.
참가를 원하는 경우는 스카이러브(www.skylove.com) 로그인 후 ‘사랑찾기’ 서비스를 클릭하여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회비는 2만5000원으로 남녀 각각 100명만 신청 받는다.
포털사이트 코리아닷컴은 결혼정보회사 듀오와 제휴, 회원가입 10%할인권을 코리아닷컴 회원에게 모두 증정한다.
또 자사 사이트에 "크리스마스를 홀로 보내는 법"에 대한 노하우를 올리는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준다.
포털사이트 MSN(msn.co.kr)도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싱글 남녀를 위한 "싱글탈출 크리스마스 미팅 페스티발"을 열 계획이다.
MSN은 "데이트 옥션"코너를 통해 사이트에 올라온 남녀 5명 중 맘에 드는 상대에게 프로포즈 문구를 보내어 낙찰자를 선정, 외식권 등 상품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200명의 싱글 남녀들을 선발, 12월 23일 소공동 롯데호텔 비스트로 나이트클럽에서 열리는 파티에 초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