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지방·칼로리 모두 ‘0’…매일유업, ‘피크닉 제로’ 출시

by김정유 기자
2024.06.26 09:12:46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매일유업(267980)은 자사 음료 ‘피크닉’이 당과 지방, 칼로리까지 모두 ‘0’(제로)로 줄인 ‘피크닉 제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피크닉은 상큼한 과일과 부드러운 우유맛이 어우러진 음료다. 이번 신제품은 ‘피크닉 사과제로’, ‘피크닉 청포도제로’ 등 2종으로 누구나 당류 섭취 걱정없이 마실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사과과즙농축액과 청포도과즙농축액 및 에리스리톨 등 감미료를 사용해 기존 피크닉의 은은한 우유맛과 상큼한 과일맛은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제품 용량은 200mL이며 멸균팩 포장으로 실온에서 보관이 가능해 외출 시 또는 캠핑이나 가벼운 피크닉 등 밖에서도 먹기 편리하다. 제품 구매는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 및 네이버 직영스토어, 쿠팡 등에서 가능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불어온 제로슈거 열풍과 함께 즐거운 건강관리를 추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피크닉 제로를 새로 출시했다”며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여름에 부모와 자녀 모두 다 함께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음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