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클래스팅', 창립 10주년 맞이 장학 사업 실시

by이윤정 기자
2022.02.11 09:17:0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에듀테크 기업 ‘클래스팅’은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장학 사업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제공=클래스팅)
이번 장학사업은 사회 환원 사업의 일환으로, 전국의 초·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에 따라 학교 전체 클래스팅 도입 시, 클래스팅 프리미엄 서비스를 1년 동안 무상으로 제공한다.

클래스팅 프리미엄 서비스는 △클래스 용량 무제한 △설문 회수용 가정통신문 △VIP 상담 회선을 포함하고 있으며 학생들에게는 클래스팅 AI 3개월 무료 이용을 함께 제공한다.

설문 회수용 가정통신문 서비스는 학부모에게 설문 및 전자 서명을 받을 수 있는 기능이다. 앱과 메신저를 통해 알림이 발송되고, 작성 및 서명이 완료된 자료를 비대면으로 회수할 수 있다. VIP 상담 핫라인은 클래스팅 이용 중 도움이 필요한 교직원에게 신속한 상담 및 지원을 위해 새롭게 마련된 서비스다.



이외에도 클래스팅 AI는 현재 전국 약 700개 이상의 학교에서 도입하여 활용하고 있는 서비스로, 연간 14억 건 이상 검증된 학습 데이터를 AI와 접목해 개별 교육 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클래스팅 10주년 기념 장학 사업은 클래스팅 홈페이지 하단의 도입문의에서 학교 단위로 신청할 수 있다.

조현구 클래스팅 대표는 “이번 장학 사업을 통해 선생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더 나은 수업 환경을 제공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