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오는 24일 건강식품 PB '닥터원', '엘라스틴 콜라겐' 론칭
by유현욱 기자
2021.01.21 08:24:30
[이데일리 유현욱 기자] CJ오쇼핑 건강식품 PB ‘닥터원’이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동시 섭취 할 수 있는 ‘닥터원 엘라스틴 콜라겐’을 오는 24일 론칭한다. 엘라스틴은 피부 탄력에 직접적으로 관여하는 성분으로 일명 ‘탄성 단백질’이라 불린다. 콜라겐이 피부 속 뼈대라면, 엘라스틴은 콜라겐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신축성 있게 묶어주는 지지대 역할을 한다.
‘닥터원’은 CJ오쇼핑과 CJ오쇼핑플러스(T커머스)에서 콜라겐 카테고리가 전년 동기 대비 성장한 시장성에 주목했다. 피부 지탱의 중심 역할을 하는 콜라겐은 나이가 들수록 체내에서 자연스럽게 감소해 꾸준한 섭취가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에 바이오 헬스케어 전문기업 ㈜팜스빌의 자체 브랜드 ‘애플트리 김약사네’와 공동 개발해 ‘닥터원 엘라스틴 콜라겐’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프랑스산 엘라스틴 가수분해물과 180년 전통의 프랑스 에이샤르트사의 피쉬콜라겐을 배합해 제조되었다. 체내 흡수율과 이용률을 높이기 위해 효소처리 가수분해 용법을 적용했다. 100% 스페인산 자몽 농축액을 더해 상큼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고, 젤리 타입에 개별 스틱 포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1일 1회 1포 섭취를 권장한다.
‘닥터원 엘라스틴 콜라겐’은 오는 24일 새벽 1시 CJ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상품 구성은 16주 섭취 분량 8박스(총 112포)에 17만8000원, 8주 섭취 분량 4박스(총 56포)에 9만9000원이다. 생방송 중 구매 시 ARS 1만원 할인과 무이자 12개월 할부 혜택도 증정한다.
임지영 CJ오쇼핑 헬스푸드사업팀 MD는 “겨울철 추운 날씨는 물론 실내 난방에 오래 노출되며 피부 건조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고객들의 피부 탄력 고민을 해결해보고자 기획한 상품인 만큼 간단한 섭취를 통해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원’은 2019년 하반기 론칭한 CJ오쇼핑 건강식품 PB로 검증된 핵심 원료를 기반으로 고객을 위한 맞춤형 건강 큐레이션 상품을 제안하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닥터원 망고다이어트’, ‘닥터원 탱글탱글 콜라겐’, ‘닥터원 프로틴 실크펩타이드’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