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밸런타인데이 겨냥 한정판 뷰티 제품 출시
by박미애 기자
2023.02.06 09:12:06
[이데일리 박미애 기자]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뷰티 업계가 분주하다. 니치 향수를 비롯해 보디 및 헤어케어, 색조 제품까지 밸런타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한정판 제품들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 왼쪽부터 바이레도, 아워글래스, 아이엠샴푸(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이달 말까지 향수 구매 시 한정판 리본과 가죽 참 장식, 편지지 등으로 구성된 밸런타인데이 기프트키트를 증정한다.
젠더리스 럭셔리 퍼퓸 브랜드 바이레도는 2월 한달간 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듀오 구성의 기프트박스 세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블랑쉬 보디 듀오 세트(블랑쉬 바디로션 + 바디워시), 스웨이드 핸드 듀오 세트(스웨이드 핸드로션 + 핸드워시), 라튤립 오 드 퍼퓸과 핸드 듀오 세트(라 튤립 오 드 퍼퓸 + 핸드 크림 + 오 드 퍼퓸 미니어처) 등으로 출시된다.
또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이름 없는 향수 ‘언네임드(Unnamed) 오 드 퍼퓸’을 한정 출시한다. 라벨에 제품명 없이 출시되는 향수로, 향기를 맡는 사람이 향을 자유롭게 느끼고 이름을 붙일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는 100% 비건을 실현한 ‘언락드 새틴 크림 립스틱’의 스페셜 레드 패키지를 출시한다.
판매 수익금의 5%는 동물권 보호 단체인 NHRP(Non Human Rights Project)에 기부된다. 이달 14일까지 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기부 금액과 동일한 5%를 페이백 e포인트로 돌려준다.
이 외에도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는 이달 12일부터 14일까지 가로수길 플래그십스토어에서 향에 관계없이 모든 오 드 퍼퓸 향수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꽃다발을 증정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헤어케어 브랜드 아이엠샴푸는 특별한 일러스트가 담긴 한정판 러브 에디션을 선보인다. 러쉬코리아는 보디워시와 입욕제, 립 마스크 등으로 구성한 한정판 ‘2023 밸런타인 에디션’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