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함정선 기자
2010.04.01 09:33:38
모바일 고객센터 첫 화면에 자주 찾는 고객센터 메뉴 배치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통합LG텔레콤이 휴대폰에서 고객센터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모바일 고객센터를 개선했다.
LG텔레콤(032640)은 고객이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고객센터에 전화하지 않아도 사용요금조회, 요금제 등 업무를 휴대폰에서 직접 처리할 수 있도록 한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LG텔레콤 사용자들은 모바일 고객센터에 접속해 ▲월별사용량, OZ가이드 ▲영화요금제 및 OZ&Joy 쿠폰조회 ▲스팸차단 가입(무료) 및 스팸조회 ▲휴대폰 분실 시 위치조회 등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됐다. 이를 위해 LG텔레콤은 모바일 고객센터 초기화면에 자주 사용하는 메뉴들을 배치했다.
또한 LG텔레콤은 오는 7일 고객이 서비스 이용약관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이용약관도 모바일 고객센터 초기화면에 추가할 예정이다.
모바일 고객센터를 이용하려면 휴대폰에서 `**010(114)+OZ(ez-i)`버튼을 클릭하거나 `**010(114)+통화버튼`을 눌러 접속할 수 있다.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나 정보이용료는 부과되지 않는다.
통합LG텔레콤 CV추진실 전병욱 상무는 "모바일 고객센터는 고객센터에 전화하거나 대리점에 직접 방문해야 하는 불편을 덜고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휴대폰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