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유성 기자
2016.03.14 09:13:20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LG유플러스(032640)의 인천국제공항 로밍센터가 인천국제공항공사 주최 상업시설 서비스 모니터링 평가에서 이동통신사업자중 최고득점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평가에서 LG유플러스는 다양한 서비스 제공, 서비스 품질 우수, 친절한 고객 응대 항목 등에서 평균 97.1점을 획득했다.
인천국제공항 상업시설 서비스 모니터링 평가는 2009년부터 공항 내 상업시설의 우수한 고객 서비스와 건전한 영업질서 확립을 위해 매년 시행되고 있다. 공항 내 상업시설 서비스 모니터링 평가는 전문기관을 통한 고객만족도조사(50%) 및 정기모니터링(30%), 수시 모니터링?운영사업자의 자발적 서비스 개선 노력(20%) 등으로 이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