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안재모 스캔들 여배우는 누구?

by피용익 기자
2007.05.08 10:45:13

▲ 안재모
[이데일리 피용익기자] 8일 오전 주요 포털사이트에서는 탤런트 안재모 관련 뉴스가 많이 검색됐다.

안재모는 전일 SBS `야심만만`에 출연, 한 여배우와의 스캔들로 인해 여자친구와 헤어지게 된 사연을 공개했다.

안재모는 이날 방송에서 2002년 드라마 `야인시대`를 촬영할 무렵 모 여배우로부터 적극적인 대시를 받았고, 스캔들이 기사화되면서 여자친구와 헤어졌다고 밝혔다.



안재모의 이같은 발언이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면서 `야인시대`에서 극중 연정관계로 얽혔던 탤런트 이세은의 이름도 많이 검색됐다.

대우증권 차기 사장에 대한 뉴스도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올랐다. 대우증권 차기 사장 후보로 김성태 현 흥국생명 고문이 내정됐다. 대우증권은 오는 25일 정기주주총회를 열어 김 고문을 차기 사장으로 최종 선임할 예정이다.

긴 노동절 연휴를 마치고 이날 거래를 재개한 중국 증시에 대한 관심도 높았다. 한국시간 오전 10시30분 현재 상하이 종합지수는 지난 1일 마감가보다 2.73% 오른 3946.26을 나타내는 등 급등세를 보이고 있다.

`CEO 전문코치`도 뉴스 검색어 상위에 올랐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이 최근 직장인 1089명에게 "현재 다니는 회사 CEO에게 경영 등을 조언할 전문코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가"를 물은 결과 91.6%가 `그렇다`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