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헤라` 아이엠컬렉션 출시…아티스트 협업

by이혜라 기자
2021.05.31 09:41:46

쿠션, 아이팔레트 등 5종 출시
나나영롱킴, 림킴과 콜라보 제품

‘헤라’ 아이 엠 컬렉션. 아모레퍼시픽 제공.
[이데일리TV 이혜라 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의 컨템퍼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아티스트 협업 컬러 메이크업 제품인 아이 엠 컬렉션(I AM COLLECTION) 5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차별화된 퍼포먼스와 음악으로 자신만의 장르를 만들어가는 나나영롱킴, 림킴과의 협업을 통해 만들어졌다. 드랙 아티스트(성별의 정의에서 벗어나 메이크업 등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예술가) 나나영롱킴과 가수 림킴이 ‘나’라는 콘셉트와 서울의 트렌드를 담아냈다. 모든 제품에 캔버스 천을 입혀 본인이 원하는 그림을 직접 그리거나 글로 적는 등 자유로운 표현이 가능하다.

아이 엠 블랙 쿠션은 지난달 출시된 헤라의 베이스 메이크업 베스트셀러 ‘블랙 쿠션’에 크리에이션 캔버스를 추가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긴 띠 형태의 크리에이션 캔버스에 비즈, 포스터물감, 패브릭 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쿠션을 완성할 수 있다.



아이 엠 멀티팔레트는 총 6가지 컬러 구성으로 글로우 밤, 쉬머, 매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으로 구성됐다. 서로 다른 제형을 섞어 새로운 컬러 및 텍스처를 구현할 수 있으며 아이섀도뿐 아니라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으로 활용 가능하다. 또 아이 엠 센슈얼 파우더 매트는 센슈얼 파우더 매트의 새로운 컬러 호수로 여름에 어울리는 2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이번 신제품들은 오는 6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를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