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르노 성수'에 나이스웨더 입점…브랜드 경험 확대
by이다원 기자
2024.06.07 09:27:19
매주 토요일 다양한 이벤트 열어
고객 접점 늘리고 브랜드 강화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르노코리아가 ‘플레이 르노(Play Renault)’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열고 있다. 르노코리아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NICE WEATHER)’를 입점시키고 고객 이벤트를 열며 접점을 늘릴 계획이다.
| 르노 성수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가 입점한다. (사진=르노코리아) |
|
7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오는 15일 나이스웨더의 르노 성수 입점을 기념하는 고객 초대 행사가 열린다.
나이스웨더는 트렌디한 문화와 일상 소비재를 감각적으로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젊은 세대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르노와 나이스웨더가 제안하는 경쾌한 라이프스타일을 고객과 나눌 예정이다.
또한 6월 한 달간 나이스웨더 △소화기 △키링 △양말 등과 르노의 △리유저블 텀블러 등을 증정하는 방문 고객 대상 추첨 이벤트를 비롯해 ‘디 오리지널’ 르노 굿즈를 10%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처럼 르노코리아는 서울 성동구 ‘르노 성수’를 통해 고객들이 신차 구매 목적 없이도 언제나 편히 방문할 수 있도록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달에는 매주 토요일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연다.
| 르노코리아와 나이스웨더 굿즈들. (사진=르노코리아) |
|
오는 15일, 22일에는 성수 ‘1유로 프로젝트’ 입점 브랜드와 함께 이벤트도 연다. 1유로 프로젝트는 임대료 1유로에 입점한 브랜드들이 오래된 공간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도록 하는 도시 재생 프로젝트다.
르노코리아는 르노 성수에서 오는 27일 ‘2024 부산 모빌리티쇼’를 통해 공개될 새로운 하이브리드차 ‘오로라1’(프로젝트명)가 공개되는 것을 기념하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