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분 안에 필링 관리”…앳홈, 스킨케어 브랜드 ‘톰’ 출시
by김경은 기자
2024.02.15 08:58:50
각질제거·피부진정·보습 효과 한번에
안티에이징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은 스킨케어 브랜드 ‘톰(THOME)’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 스킨케어 브랜드 ‘톰’ 제품 이미지. (사진=앳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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톰은 보통 1시간 이상 소요되는 전문적인 필링 케어를 15분으로 압축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안티에이징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으로 앳홈이 2년여에 걸쳐 자체 개발했다.
톰은 1주일에 2회, 15분 관리로 피부의 문제점을 효과적으로 관리 및 개선한다. △노후 각질 제거 △피부 진정 및 피부톤 개선 △집중 보습 △스마트 랩핑에 걸친 총 4단계의 프로세스로 전문적인 필링 프로그램을 누구나 빠르고 손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성분 또한 샤프론, 레드마카, 토코페롤 등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이면서 제약바이오업계의 약물 전달 기술인 스마트 나노 비클(SNV)을 적용할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해 피부 침투율을 극대화했다. 또 친환경 저온 진공추출 공법(Eco-LTVE)을 통해 정제수가 아닌 100% 작약 뿌리 응축액을 베이스로 사용했다.
앳홈은 오는 3월 톰 앱과 연동한 알림 및 보상 등을 통해 고객들이 건강한 피부 관리 습관을 형성하도록 체계를 구축한다. 사내에 스킨케어 전문가로 구성된 전담팀을 꾸려 고객의 안티에이징 고민을 함께 해결할 수 있는 혁신적인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양정호 앳홈 대표는 “톰은 여러 단계에 걸친 필링 케어를 15분 만에 쉽고 빠르게 완성하면서 효과가 즉각적으로 나타난다는 점에서 일반 안티에이징 제품과 소비자 경험 및 효과 측면에서 확연히 다르다”며 “비용과 시간이 없는 분들, 피부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쌓고 내 피부를 자기주도적으로 관리하고 싶었던 분들에게 획기적인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