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선착순 분양

by이윤정 기자
2022.05.31 09:30:51

1458세대 대단지, 택배차량 지하1층 주차장 진입가능
단지내부와 지하주차장 단차없는 평지형 설계
중문, 엔지니어드스톤 상판 등 9가지 상품 기본제공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화성산업이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일부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이다.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대구광역시 동구 신암동 일원에 지하 3층, 지상 최고 15층, 총 1458세대 및 부대복리시설로 전용면적 39㎡, 59㎡, 75㎡ 84㎡A, 84㎡B, 111㎡로 구성되어 있다.

단지 근처에는 대구 대표 쇼핑문화공간인 신세계백화점이 있어 쇼핑뿐만 아니라 문화센터, 아쿠아리움, 메가박스 등 각종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고 단지 옆 파티마병원, 동구청, 평화시장, 이마트 만촌점, 현대시티 아울렛도 인접해 있어 다양한 생활의 편의를 누릴 수 있다.

신성초를 비롯해 경북대학교와 동부도서관 등 교육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또한, 도시철도 1호선 동대구역, 동구청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로 대구 어디로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KTX/SRT 동대구역,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고속버스 등)가 가깝고 시외접근성이 좋으며 동대구로와 아양로도 인접해있다.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84㎡A, 111㎡는 4베이, 59㎡, 75㎡는 Deep & Wide 3베이 설계, 84㎡B는 알파룸이 있는 탑상형평면 등 동별 위치에 따라 각각의 평면을 특성화하였으며 공간혁신을 통해 거실과 안방을 최대한 넓게 설계해 수납공간을 강화했다. 여기에 현관중문을 비롯해 엔지니어드스톤 싱크대 상판과 벽체, 하이브리드 쿡탑, 거실 아트월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품목 9가지를 기본으로 제공하여 더욱 만족감을 높였다.

단지 내부와 지하주차장은 단차없는 평지형 설계를 적용하여 보행자와 차량동선의 이동의 편리함을 추구하였으며 지하 1층 주차장에 택배차량 진입이 가능하도록 설계하였다.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신암재정비촉진지구에서도 쾌적한 교통망과 공원을 품은 주거환경을 자랑하며, 검증된 동대구 프리미엄에 신암재정비촉진지구의 미래가치까지 누릴 수 있다. 단지 바로 옆 신암공원을 비롯해 신암1가로공원을 걸어서 누릴 수 있으며, 도시철도 1호선 동대구역과 동구청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대단지다. 예비타당성 심사를 통과한 엑스코선 개발로 인해 향후 가치가 더욱 상승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의 견본주택은 대구 북구 침산동에서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