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티프레소, 추워진 날씨에 몸과 마음을 녹여줄 뱅쇼 2종 출시
by이윤정 기자
2021.11.05 09:48:27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벤티프레소는 방문하는 고객들이 추운 날씨 따뜻하고 달콤함을 느낄 수 있도록 겨울 신메뉴를 오는 11월 8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프랑스어로 뱅(vin)은 ‘와인’을, 쇼(chaud)는 ‘따뜻한’이라는 뜻이다. 진한 레드와인베이스에 레몬과 시나몬스틱이 토핑으로 올라가는 음료로 유럽일대에서는 뱅쇼를 감기약으로 부를 정도로 추운 날씨의 뱅쇼 한 잔은 비타민 충전 및 몸을 따뜻하게 해주기 때문에 감기 예방에 도움이 된다.
벤티프레소는 유럽의 겨울철 대표음료 뱅쇼를 벤티프레소만의 스타일로 리뉴얼해 따뜻한 음료 ‘해피위시뱅쇼’와 차가운 음료 ‘해피위시상그리아’ 2종을 출시한다.
해피위시뱅쇼는 따뜻한 음료로 레드와인베이스의 깊고 풍부한 향미에 상큼한 레몬과 달달한 시나몬을 곁들여 와인과 과일의 향이 조화로운 무알콜 음료이다.
해피위시상그리아는 차가운 음료로 레드와인 베이스의 풍미에 상큼한 레몬, 블루베리와 탄산으로 청량감을 느끼게해주는 무알콜 음료이다.
벤티프레소 관계자는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로 고객님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사하고파 출시일을 앞당기게 되었다. 고품질의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많은 연구 끝에 뱅쇼시리즈를 출시하였다”며 “뱅쇼시리즈는 논알콜음료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으며 과일이 들어가 비타민충전과 면연력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이번 겨울 벤티프레소에서 뱅쇼 시리즈와 함께 따뜻하고 건강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