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베이비 유리식기&스낵뚜껑 흡착볼' 출시

by김호준 기자
2020.09.15 08:35:42

20% 할인 행사도 진행

글라스락 베이비 세이프 유리식기, 스낵뚜껑 흡착볼 세트. (사진=삼광글라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삼광글라스는 자사 영유아용 제품 라인 ‘글라스락 베이비’ 신제품으로 ‘글라스락 베이비 세이프 유리식기&스낵뚜껑 흡착볼’ 세트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강한 흡착력의 흡착볼과 흡착볼에 꼭 맞는 위생적인 내열강화유리 식기, 실리콘 스낵뚜껑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흡착볼은 넓은 바닥면으로 강한 흡착력을 갖춰 다양한 재질의 식탁에 단단히 고정할 수 있어 아이 주도 식사를 할 때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양 사이드에는 손잡이가 있어 용기를 잡거나 이동할 때 편리하다. 받침에는 탈착 날개가 있어 흡착 후 식탁과 분리할 때 탈착이 쉽다. 실리콘 스낵뚜껑은 아이들이 간식을 먹을 때 내용물 쏟아짐을 방지하는 기능을 한다. 부드러운 재질로 손을 넣고 빼기 편하다.

흡착볼에 딱 맞는 크기로 제작된 내열강화유리 식기는 글라스락 고유의 템퍼맥스 소재로 만들어져 단단하다. 열은 물론 충격, 낙하에도 강해 전자레인지와 열탕 소독, 식기세척기 등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36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이유식을 비롯한 밥, 국, 간식류, 과일류를 다양하게 담을 수 있고 이유식부터 유아식, 일반식까지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9월 20일까지 ‘글라스락 베이비 세이프 유리식기&스낵뚜껑 흡착볼’ 세트를 2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는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서연우 삼광글라스 마케팅팀장은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는 부모와 아이들을 고려해 엄마의 마음으로 자녀의 아이주도식 습관을 정착하는데 도움될 수 있는 제품을 고민해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글라스락 베이비는 건강하고 안전한 소재의 토탈 이유식 솔루션 브랜드로서 고객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이유식부터 유아식까지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