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앤숄더, 신제품 '애플프레쉬' 샴푸·린스 출시

by정태선 기자
2012.08.21 09:52:30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글로벌 헤어 케어 브랜드 헤드앤숄더는 신제품 애플프레쉬 샴푸·린스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애플프레쉬 샴푸·린스는 두피 깊숙한 곳까지 깨끗하게 씻어내는 뛰어난 세정력으로 샴푸 후 보다 개운하고 상쾌한 기분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비듬 완화 및 두피 케어에 특화된 기존 헤드앤숄더 제품 라인에 대비해서도 46% 이상 강화된 클렌징 효과(자사 실험 결과)를 제공해 지성 두피 및 비듬 두피에 사용하기 좋다. 두피 트러블 없이 노폐물 및 비듬, 피지 등을 보다 깨끗하게 세정해 건강한 두피 환경을 가꿔준다.



애플프레쉬의 또 다른 특징은 최대 8시간(자사 실험 결과)까지 이어지는 오랜 향기 지속력이다. 아침에 사용한 후 별도로 헤어 퍼퓸을 사용하지 않아도 오후까지 상큼한 풋사과 향이 지속된다. 두피는 물론, 머릿결을 상큼한 풋사과 향으로 감싸줘 불쾌한 냄새가 배는 것을 막고 보다 깔끔한 향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머릿결에 남는 향은 부담 없이 은은하게 유지되는 잔향으로, 향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애플프레쉬 샴푸와 린스는 각각 550ml·850m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되었으며, 온라인 쇼핑몰 내 공식 판매처 및 대형 마트, 드러그스토어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