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업계 최초 단체모임 우대 프로그램 제공
by송승현 기자
2020.11.03 08:38:51
10인 이상 단체 모임 우대 프로그램 선봬
15인 이상 단체 항공편 이용 시 최대 항공권 5매 증정
[이데일리 송승현 기자] 에어부산(298690)이 업계 최초로 동호회, 계모임 등 사적 단체모임 대상으로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단체 우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단체 우대 프로그램’은 10인 이상의 사적 단체모임이 가입 대상으로 홈페이지 및 모바일웹 또는 애플리케이션(앱)의 ‘단체 우대 프로그램’ 페이지를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프로그램은 △이용에 따른 무료 항공권 제공 △각종 부가서비스 제공 △단체 맞춤형 여행상품 추천 서비스가 제공된다.
먼저 15인 이상의 단체는 항공편을 이용할 때마다 무료항공권이 제공된다. 15인 이상 단체가 국내선·국제선을 이용할 경우 국내선·국제선 무료 항공권이 단체 규모에 따라 최대 5매까지 지급된다. 아울러 1년간 해당 단체의 누적 이용 실적에 따라 추가로 무료항공권이 제공된다. 14인 이하의 단체는 항공편 이용 시에는 별도 혜택이 없지만 연간 누적 이용 실적에 따른 무료항공권 혜택은 누릴 수 있다.
각종 부가서비스 혜택도 제공된다. 단체 규모 및 국내·국제선에 따라 △무료 위탁 수하물 추가 △국제선 라운지 이용권이 제공된다. 만일 40인 이상의 단체일 경우 △별도 전담 직원 배치△특별 기내 방송 서비스가 제공된다.
가입된 단체에게는 37곳의 에어부산 협력 여행사로부터 특화된 맞춤형 여행상품 정보도 받을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해당 모임의 규모와 성격에 특화된 여행상품 정보가 제공되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 받을 수 없는 특별한 여행 계획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에어부산은 이번 ‘단체 우대 프로그램’의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해당 프로그램에 가입한 단체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국내선 전 구간 왕복 항공권을 최대 3매까지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2월 7일 에어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프로그램 및 자세한 프로모션 안내는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단체 우대 프로그램‘ 이용에 따른 혜택. (사진=에어부산 제공)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