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고객과 함께하는 '유럽 광고' 캠페인

by한규란 기자
2013.09.25 10:06:49

[이데일리 한규란 기자] 대한항공(003490)은 24일부터 ‘당신이 뽑은 유럽 랭킹쇼, 내가 사랑한 유럽 TOP 10’라는 주제로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유럽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대한항공은 10가지 유럽 여행테마를 토대로 각각의 테마에 맞는 10개의 여행지를 제안하며 고객들은 대한항공 여행정보사이트(travel.koreanair.com)에서 총 100개의 여행지를 놓고 직접 인기 투표를 하게 된다. 투표 결과에 따라 주제별 여행지의 순위를 정하고 광고 방영 순서를 결정한다.



대한항공이 이번에 캠페인 대상으로 선정한 유럽 지역은 전 세계 여행객들이 가장 방문하고 싶어하는 곳으로 손꼽힌다.

대한항공이 선보이는 유럽 캠페인의 10가지 주제는 ▲달리고 싶은 유럽 ▲느끼고 싶은 유럽 ▲한달쯤 살고 싶은 유럽 ▲갖고 싶은 유럽 ▲도전해보고 싶은 유럽 ▲유럽 속 숨겨진 유럽 ▲먹고 싶은 유럽 ▲시간이 멈춘 듯한 유럽 ▲그들을 만나러 가는 유럽 ▲사랑을 부르는 유럽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