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이승현 기자
2011.01.25 10:03:28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깨끗한 치킨 BHC가 28일 오후2시 대전충청사업부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BHC는 평균 3000만원대의 저렴한 투자비용(자가 점포 기준)으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며, 업종 변경 시에는 본사의 다양한 지원 혜택을 통해 1000만원대의 저렴한 투자비용으로도 창업이 가능하다.
BHC치킨은 `깨끗한 치킨`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트랜스지방으로부터 안전한 `하이올레익 해바라기유`를 튀김유로 사용하고 있으며, 국민건강에 앞장서는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콜팝, 순살치킨강정 등 차별화된 제품의 경쟁력, 성공 창업을 지원하는 인프라 및 마케팅, 창업자 입맛에 맞는 타입별 맞춤 창업 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다.
창업설명회 참가 희망자는 전화(010-6687-9282)로 사전 예약해야 하며, 설명회는 전문가에 의한 1:1 개인 창업 컨설팅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한국창업경영연구소는 오는 2월9~10일 이틀에 걸쳐 총 12시간 과정으로 불황극복 ‘충성고객 만들기 실전프로세스’ 교육을 연구소 교육장 3층(3호선 남부터미널 1번 출구 400m 직진 회전문점 ‘사도시’ 건물)에서 실시한다.
이번 교육에서는 고객을 접객하는 서비스 방법, 불만고객 만족시키는 방법, 점포별 고객 응대 요령 등 실전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매뉴얼을 자세하게 다룰 예정이다.
한편 참가를 희망자는 소상공인진흥원 홈페이지(www.sbdc.or.kr)를 통해서 우선 사전 접수해야 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한국창업경영연구소는 오는 2월16~17일까지 자영업자 대상 `매출증대 위한 점포운영전략` 교육을 연구소 교육장 3층에서 진행된다.
이번 교육에서는 2011년 소비트렌드 소개, 고객분석 방법, 신뢰감 주는 점포이미지 만들기 방법, 매출증대 위한 전략 소개, 소상공인에게 필요한 세무관리 상식 등을 자세하게 다룰 예정이다.
참가인원은 총 15명 선착순 모집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오븐구이 치킨전문점 `치킨퐁`(www.phong.co.kr)이 오는 27일 오후3시 본사 세미나실(지하철 3호선 남부터미널)에서 예비창업자를 위한 성공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치킨퐁의 성공운영전략, 차별화된 경쟁력, 창업시장분석 및 전망, 질의응답 등의 내용으로 마련되며 이후 매장 탐방의 기회도 주어진다.
사업설명회 참가신청은 전화 또는 치킨퐁 홈페이지에서 사전접수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오븐구이 치킨전문점 `위너스치킨`(www.winnerschicken.co.kr)이 오는 26일 오후3시 위너스치킨 목동점에서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성공창업 무료설명회를 실시한다.
이날 설명회는 브랜드의 소개, 본사 성공가맹점주 소개 및 사례 발표, 메-뉴 소개, 시식 및 질의응답, 개별 상담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에 참석한 예비창업자가 계약을 체결할 경우 고가의 오븐기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참가신청은 전화 또는 위너스치킨 홈페이지에서 사전접수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100% 생면을 매장에서 직접 면을 뽑아 제공하는 국수전문점 `국수나무`(www.namuya.co.kr)가 오는 26일 오후2시 서울 군자역 부근 본사 교육장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국수나무 소개 및 콘셉트 브리핑, 가맹점 투어 및 시식 후에 1:1 상담 및 점주에게 직접 창업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창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전화와 인터넷 접수를 통해 신청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