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나라, '이달의 와인', '창고 대방출 시음회' 등 행사 진행
by한전진 기자
2024.08.06 09:18:06
와인 할인부터 시음까지 다채로운 고객 행사 펼쳐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종합주류기업 아영FBC의 리테일 브랜드 와인나라는 8월부터 2종류의 와인으로 묶음 구성된 ‘이달의 와인’ 7종 세트를 선정하고, ‘창고 대방출 시음회’, ‘나만의 와인찾기 2(프리미엄)’ 등 다양한 고객 행사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와인나라 직영점과 온라인 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8월부터 이달의 와인으로 선정된 7종 선물 세를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와인나라가 이번에 선보이는 ‘이달의 와인’은 추석 선물 세트로 제격인 와인들로 행사 기획 상품을 구성했다.
‘보르도 데일리 세트’(블라블라 카베르네 소비뇽, 블라블라 메를로), ‘캘리포니아 세트’(클래이 크릭 빈야드 피노누아, 펫저 샤르도네), ‘그랑 파씨오네 레드&화이트 세트’(그랑 파씨오네, 그랑 파씨오네 비앙코), 캔달잭슨 세트(캔달잭슨 빈트너스 리저브 카베르네소비뇽, 소비뇽블랑), 안티노리 대표 품종세트(프루노토 바롤로, 피안델레비네 로쏘 디 몬탈치노) 등 라인업을 선보인다.
오는 8일에는 ‘와인나라 창고 대방출 시음회’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직접 고객들의 의견을 청취해 수요가 높은 와인들로 리스트를 구성해 그동안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했다.
총 50여가지의 와인을 맛볼 수 있으며 당일 시음 와인을 구매 시 와인나라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다. 시음회는 와인나라 본사(서울시 중구 퇴계로 46길 33) 4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챌린지 샤도네이 시음회’도 운영한다. 이번 클래스는 미국 샤르도네를 주제로 6가지 각양각색의 샤르도네를 비교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10일 오후 3시 와인나라 홍대점에서 진행되며 클래스 가격은 3만원이다.
이 밖에도 ‘나만의 와인 찾기2(프리미엄)’이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와인 8종을 마셔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와인에 순위를 매겨 ‘좋아하는 와인 스타일’을 찾는 것이 특징이다.
와인나라 관계자는 “이번 이달의 와인은 뜨거운 8월뿐만 아니라 추석을 대비해 따뜻한 마음을 담을 수 있는 와인으로 ‘이달의 와인’을 구성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