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티켓 증정 이벤트

by장종원 기자
2016.05.19 09:00:24

[이데일리 장종원 기자] 소니코리아가 강력한 베이스 사운드로 EDM과 힙합, 클럽 음악에 최적화된 EXTRA BASS(엑스트라 베이스) 시리즈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6’ 행사에 참여한다. 또한 5월 19일부터 25일까지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6’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니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sonykorea)에서 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누구나 가능하며 ‘Feel the bass’를 표현한 EXTRA BASS 시리즈 영상을 감상한 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해당 영상을 공유하고 ‘강력한 베이스 사운드로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고 싶었던 순간’에 대해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명에게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6 티켓 1일권을 2매씩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 및 상품 수령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니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6’는 매년 여름 전세계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세계 최고의 EDM 뮤직 이벤트다. 이번 공연은 6월 10일부터 12일까지 잠실종합운동장에서 3일간 펼쳐지며, 아프로잭(Afrojack), 아비치(Avicii), 악스웰·인그로소(Axwell Λ Ingrosso), 마틴 게릭스(Martin Garrix) 등을 헤드라이너로 내세운다.

이벤트 영상에 등장하는 ‘EXTRA BASS 시리즈’는 중저음의 장점이 극대화 되는 클럽 EDM, 힙합 사운드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오디오 시리즈로 △블루투스 스피커 ‘SRS-XB3’와 ‘SRS-XB2’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MDR-XB650BT’ 총 3종으로 구성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강력하고 풍부한 중저음 사운드를 자랑하는 EXTRA BASS 시리즈가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6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분들과 잘 어울릴 것 같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소니 엑스트라 베이스 제품의 매력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