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올라프’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탄생
by이승현 기자
2014.04.11 10:01:21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겨울왕국’의 귀여운 눈사람 ‘올라프’와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캐릭터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11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캐릭터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겨울왕국 올라프’, ‘지구를 지켜라, 스파이더맨’, ‘My Hero, 스파이더맨’, ‘Wanna Be, 스파이더맨’ 등 총 4종이다.
‘겨울왕국 올라프’는 눈을 배경으로 한 겨울왕국의 스토리와 배스킨라빈스의 이미지가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귀여운 눈사람 올라프를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만들어 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눈을 굴려 동그랗게 쌓아 올린 올라프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했다. 가격은 2만5000원.
스파이더맨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은 케이크 상단에 미니 스파이더맨을 올렸다.
‘지구를 지켜라, 스파이더맨’(2만4000원)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와 아몬드봉봉으로 구성된 레이어 케이크다.
‘My Hero, 스파이더맨’(2만9000원)은 민트향초콜릿칩,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체리쥬빌레, 아몬드봉봉, 엄마는외계인, 슈팅스타 등 6가지 맛으로 이루어진 조각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Wanna Be, 스파이더맨’은 워터컷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그린티, 체리쥬빌레, 아몬드봉봉, 엄마는외계인 등 8가지 맛이 육각형 모양의 아이스크림 조각들로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