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에이드, 척추의료기기 ‘위니아me 닥터마사지’ 첫 선

by이다원 기자
2023.02.02 08:49:59

누워서 척추 마사지…대유에이텍 생산
24개 모드+맞춤형 온열 마사지까지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대유위니아그룹 위니아에이드(377460)가 척추 건강 의료기기 ‘위니아me 닥터마사지’를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가 척추 건강 의료기기인 ‘위니아me 닥터마사지’를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위니아에이드)
‘위니아me 닥터마사지’는 누워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의료기기다. 대유위니아그룹 계열사인 자동차 시트 제조기업 대유에이텍이 차 시트 생산 능력을 바탕으로 인체공학력 설계 기술력을 담아 생산한다.

신제품은 척추 부위의 근육통 완화를 목적으로 쓸 수 있는 기기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았다. 척추에 특화된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경추 전용 롤러와 흉추·요추 전용 더블 롤러로 구성한 ‘듀얼 멀티 롤러 시스템’을 채택해 척추 전반을 정교하게 관리할 수 있다.



총 24개 마사지 모드를 지원하며 사용자 중심의 세밀한 맞춤 마사지도 즐길 수 있다. 사용자에 따라 마사지 강도를 15단계로, 속도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최대 65도의 맞춤형 온열 마사지도 지원한다.

폴딩 디자인과 저소음 설계, 블루투스 기능 등 편의 기능도 탑재했다.

출하가격은 398만원으로 1년간 무상보증을 제공한다. 위니아는 딤채 스테이 주요 전문점에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이달 중으로 마련할 계획이다. 구매는 위니아e샵과 위니아me 온라인 몰 등에서 시작해 향후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가능하다.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가 척추 건강 의료기기인 ‘위니아me 닥터마사지’를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위니아에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