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즈 서울 강남, ‘러브 유어셀프 패키지 시즌 2’ 선봬

by윤정훈 기자
2022.04.13 09:14:07

바디 프로필 촬영 전문 밸런스버튼과의 콜래보레이션
50객실 한정…MZ세대 타깃 패키지 출시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하얏트 체인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바디 프로필 촬영 전문 스튜디오 ‘밸런스버튼’과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러브 유어셀프 패키지 시즌 2(Love Yourself Package Season 2)’를 50객실 한정으로 혜택이 업그레이드되어 선뵌다고 13일 밝혔다.

(싸진=안다즈 서울 강남)
예약 및 투숙 기간은 지난 4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며, 패키지 내 포함된 약 50만원 상당의 바디 프로필 촬영권은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2인 조식, 3단계 객실 업그레이드(프리미엄 룸까지, 토요일 제외), 무료 미니바(주류 제외) 등의 혜택이 제공되어, 소중하게 가꿔온 자기 모습을 기록함과 동시에 풍성한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가격은 49만 5000원(부가세 별도)부터다.



아름다운 몸을 만들기 위한 노력과 그 결과를 사진으로 남겨두는 바디 프로필 촬영은 최근 들어 MZ 세대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활동이다. 소중한 자신의 모습을 가장 멋지게 기억할 수 있도록 전문 촬영 서비스를 제공하는 ‘밸런스버튼’과 안다즈 서울 강남의 이번 콜래보레이션 패키지 시즌 2는 50객실 한정으로 혜택이 업그레이드돼 출시한다.

오는 5월 31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다. 약 50만 원 상당의 바디 프로필 촬영뿐 아니라, 조식, 3단계 객실 업그레이드 등 다채로운 구성과 함께 풍성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기회이다. 바디프로필 촬영, 그리고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한 휴식에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