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논현 쇼룸 등 전국 매장 리뉴얼 개점

by권오석 기자
2020.05.22 08:38:00

논현 및 천안아산 쇼룸 등 100여개 매장 탈바꿈

논현 쇼룸. (사진=에넥스)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에넥스가 전국 쇼룸과 대리점을 새단장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주력 상품인 커스터마이징 주방과 붙박이장 ‘팔레트 시리즈’와 올해 신제품 위주로 매장을 꾸미고 있다.

먼저 대표 매장인 ‘논현 쇼룸’은 총 6층 500평 규모로 21일 리뉴얼 개점했다. 각 층은 품목별 전문관으로 새롭게 꾸몄으며 각 층에서 주방가구, 붙박이장, 리빙가구, 빌트인기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그 중 주방가구·붙박이장 전문관은 ‘팔레트 시리즈’를 주력 삼아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을 선보이며, 주방가구 총 13종·붙박이장 총 25종을 만나볼 수 있다. 주방가구 전문관에는 기존 인기 제품 외에도 훈증무늬목과 유리도어의 조화가 돋보이는 신제품 ‘EK9 그랜드스퀘어’와 생동감 있는 마블 패턴이 돋보이는 신제품 ‘EK5 뉴비엔’도 있다.

붙박이장 전문관은 이번 리뉴얼에서 특히 공을 들였으며 보다 많은 라인업을 갖췄다는 설명이다. 또한 다양한 색상을 적용했다.



이외에도 ‘천안아산 쇼룸’은 16일 리뉴얼 개점했으며, 100여개의 쇼룸 및 대리점도 신제품을 중심으로 리뉴얼을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해 에넥스 관계자는 “올해 팔레트 시리즈의 디자인, 색상 라인업이 강화되면서 전국적으로 매장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많은 분들이 에넥스와 함께 원하는 디자인, 컬러를 찾고 꿈꾸던 인테리어를 완성하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에넥스는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에넥스몰’을 통해 신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신제품 체험단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청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당첨자에게는 에넥스몰의 신제품 붙박이장(2명), 아일랜드 식탁(6명), 학생의자(5명)를 무료로 제공한다. 체험단은 제품 설치 과정을 영상 또는 사진으로 촬영하고, 체험 후기를 사진과 함께 블로그 및 SNS에 게재하면 된다. 신청은 에넥스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고 우리집에 필요한 이유, 블로그 및 SNS 주소 등을 기재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