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제 바이 쿤달, 29cm에서 ‘크리스탈 스톤 디퓨저’ 선론칭
by이윤정 기자
2024.09.02 09:15:0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쿤달의 프리미엄 하이엔드 브랜드 ‘오브제 바이 쿤달(objet by kundal)’은 9월 2일부터 16일까지 29cm 단독 선론칭으로 ‘퍼퓸 크리스탈 스톤 디퓨저’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 ‘퍼퓸 크리스탈 스톤 디퓨저(Perfumed Cristal Stone Diffuser)’는 컨템포러리한 패키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기존의 ‘스톤 디퓨저’와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는 제품으로, 빛의 무드가 도드라지는 유리 용기를 사용하였다는 점이 특별하다.
‘빛의 오브제(Objet of the Light)’라는 수식어처럼 시그니처 유리 용기에 자연광이 유리를 타고 만들어낸 빛의 향연과 오묘하고 영롱한 색감의 크리스탈 스톤으로 일상과 공간에 특별한 에너지를 선물한다.
전문 조향사가 직접 블렌딩한 자연의 내추럴함을 그대로 담은 ‘프래그런스 오일’은 함께 출시한 신향으로, 야생의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향기 ‘가든 컬렉션(Garden Collection)’ 3종이며 다채로운 향취로 꿈꾸던 비밀스러운 정원을 연상시킨다.
갓 피어난 생화 가득한 정원의 향을 담은 ‘플로레센스’, 열대의 싱그러운 선인장 정원의 향을 담은 ‘캑터스가든’, 따뜻한 무드의 평온한 휴식이 연상되는 우디향을 담은 ‘스테이우드’ 총 3가지 향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고 등급의 부향률로 적은 양으로도 공간을 채우는 발향력을 자랑하고 도포량에 따라 발향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이외에도 29cm 단독 선론칭을 기념하여 프로모션 기간 동안 크리스탈 스톤 디퓨저를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오브제 바이 쿤달 쇼핑백과 디퓨저 오일 1구까지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