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서 '올해의 여행사' 부문 대상 수상

by김명상 기자
2023.09.12 09:17:49

30일까지 상품 리뷰 및 이색 여행지 댓글 이벤트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여한 노랑풍선 김진국 대표이사(가운데), 오경현 온라인사업본부장 상무(왼쪽), 구예원 마케팅부 이사(오른쪽)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노랑풍선은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여행사’ 부문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고 있다. 지난 7월 3일부터 2주간 진행된 투표에는 총 37만명의 소비자가 참여했다.

노랑풍선은 이번 ‘올해의 여행사’ 부문 수상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중 ‘여행 상품 리뷰 이벤트’는 노랑풍선 여행상품의 이용 경험이 있는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 페이지 내에 있는 ‘내 여행 리뷰 남기기’에 본인이 경험한 생생한 여행기를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아울러 노랑풍선 홈페이지에 가입된 전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페이지 하단 댓글 영역에 자신이 평소 떠나고 싶었던 이색 여행지를 남기면 된다.

여행 리뷰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와 경품을 제공한다. 1등 1명에게 100만 포인트 증정을 비롯해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등을 선물한다. 또한 이색 여행지 댓글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12일 노랑풍선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노랑풍선이 ‘올해의 여행사’ 부문에서 처음으로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더 좋은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