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아건설, '의정부역 파밀리에 Ⅰ' 5월 분양

by하지나 기자
2022.04.20 09:06:14

GTX-C 개통 예정 의정부역 도보 3분대 역세권
지하 5층~지상 24층, 전용 84㎡ 단일면적 구성

[이데일리 하지나 기자] 신동아건설이 의정부역 도보 3분대 주상복합아파트 ‘의정부역 파밀리에Ⅰ’를 오는 5월 분양한다고 밝혔다.

‘의정부역 파밀리에Ⅰ’는 지하 5층~지상 24층, 전용 84㎡ 단일평형으로 구성되며, GTX-C 개통 예정인 의정부역까지 도보 3분대에 위치해 있다. GTX-C 노선이 개통되면 의정부역에서 서울 삼성역까지도 20분 내에 도착할 수 있는 등 서울로의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의정부역 파밀리에Ⅰ’는 정주 여건도 우수하다.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이 바로 앞에 위치하며 의정부제일시장, 의정부로데오거리를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경의초등학교까지 도보 3분대로 통학이 가능하며 의정부중, 발곡중 등이 인접해 있다.



의정부역 파밀리에Ⅰ조감도
세대는 전 타입 4베이로 설계됐으며 최상층에는 다락방이 제공될 예정이다. 단지는 편리한 자주식 주차장과 단지 내 도서관, 독서실, 카페 등의 커뮤니티도 조성된다.

의정부역 파밀리에Ⅰ분양관계자는 “GTX가 개통할 예정인 의정부역의 초역세권 단지로 서울 외곽지역보다 오히려 강남 등 주요 업무지구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며 “GTX-C노선 예정의 최대 수혜단지로 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말했다.

신동아건설은 ‘의정부역 파밀리에Ⅰ’ 인근에 차기 사업을 예정하고 있으며, 연이은 분양을 통해 의정부 주거문화 개선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