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오픈) 불고기브라더스, 울산 삼산동점 오픈 외

by이승현 기자
2011.07.27 09:53:34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한식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www.bulgogibors.com)는 28일 울산광역시 삼산동에 직영 27호점을 오픈한다.

이번 울산 삼산점은 울산지역 첫 매장으로, 울산지역 주민들에게 불고기를 포함한 고급 한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터미널이 위치해 유동인구가 많고 상권이 발달한 울산의 대표적인 번화가인 산삼동에 위치해 있고, 한국적 아름다움과 현대적인 감각이 어우러진 세련된 인테리어, 독립적인 룸 공간인 별실 1개를 포함해 총 92석의 좌석이 마련돼 있다.

나한종 불고기브라더스 운영본부장은 "울산의 유통 중심가로 주목 받는 삼산동에 첫 매장을 선보이며 울산 지역 고객들에게도 불고기브라더스의 고급스러운 불고기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전국 각지에 직영 매장을 오픈, 고품격 한식 레스토랑의 진수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불고기브라더스는 오는 9월 필리핀 그린벨트 지역에 첫 해외 매장 오픈을 비롯해 올해 5개 매장을 추가로 선보이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갈 예정이다.



플로렌스 파티하우스(www.fph.co.kr)가 8월1일, 9호점인 일산점을 오픈한다.

일산점은 돌잔치 주인공인 아기와 가족들이 별도 비용 없이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별도로 만들었다. `플로렌스 포토스튜디오`로 명명된 이 공간에는 각종 꽃과 인형, 그네의자 등이 마련돼 있어 어디에서 촬영을 해도 작품 사진이 나올 수 있다.

또한 일산점도 기존 플로렌스의 장점인 `하우스파티` 방식으로 운영된다. 하우스파티는 한 팀만 독립된 홀에서 별도로 준비된 뷔페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다른 파티에 오신 손님들과 뒤섞이지 않는다.

일산점은 카라홀, 코스모스홀, 튤립홀 총 3개의 홀이 마련돼 있으며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최소 예약인원은 50명이며 최대 100명까지 이용 가능하다. 100명 이상의 대규모 인원이 참석할 경우 2개의 홀을 1개의 홀로 통합해 2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다. 지하철 3호선 마두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